티스토리 뷰
1. 이세은 이란 국민배우
배우 이세은이 이란 지역에서 새로운 한류 돌풍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최근 이란 국영방송을 통해서 방영된 KBS 대하드라마 "근초고왕" 이 방영되면서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근초고왕에서 위홍란 역으로 출연하였던 이세은의 인기도 같이 치솟고 있다고 합니다.
2. 이세은 근초고왕
근초고왕은 2010년에 방송된 대하 사극으로서 삼국시대의 포문을 열어가는 과정을 그린 사극입니다. 당시에도 방영될 당시에 국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였는데요, 특히 극 중 근초고왕 (감우성 분)의 왕후가 되는 여주인공 위홍란 역을 맡은 이세은은 강렬한 캐릭터와 안정적인 연기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현재 근초고왕이 한국에서 방영된지 13년 만에 이란 국영 방송을 통해 매일 밤 다시 방송이 되면서 이란의 국민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세은이 맡은 홍란 역은 여장의 기개를 담은 매력적인 캐릭터와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하며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고 합니다.
3. 이세은 프로필
배우 이세은 은 1980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살입니다. 이세은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2명과 남편 김영윤 씨, 딸 2명이 있습니다.
이세은은 키 165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합니다.종교는 불교이며, 학력은 서울 봉은 초등학교, 봉은 중학교, 진선여자고등학교,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학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 석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4. 이세은 야인시대 <나미꼬> 역할 , 대장금 출연
이세은은 과거 야인시대에 나미꼬 역할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세은은 "야인시대" 오디션 당시 일본인 배우 유민과 함께 후보에 올랐었다고 합니다. 오디션을 같이 봤는데, 유민 씨는 한국 사람 같고, 내가 더 일본 사람 같아서 캐스팅했다고 합니다.
이때 야인시대에서 이세은씨가 맡은 역할은 나미꼬이라는 일본인 역할로, 극 중 청년시절 김두한의 라이벌인 하야시의 처제입니다. 김두한과 사랑했던 여성들 중에서 모티브가 되는 실존인물이 있는 설향, 박인애와 다르게 완전한 가상인물로서 야인시대에서 최고 미녀 역할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소설판에서의 묘사는 거의 팜므파탈에 가까운 캐릭터입니다.
5. 이세은 가족 남편과 딸
이세은의 아버지인 이진섭은 MBC 기자 출신 국회 공보관을 역임하였고, 어머니 유명수는 대구 MBC 아나운서 출신이라고 합니다.
이세은은 현재 결혼을 한 유부녀이며 딸이 2명 있습니다. 2015년 3월 지금의 남편인 김영윤씨와 결혼식을 올렸습니. 남편 김영윤 씨와 나이차이는 3살이며 남편은 금융업계 종사자로 엘리트 금융맨이라고 합니다.
이세은의 얘기에 따르면 남편은 개그맨 김원효, 배우 조승우 닮은 꼴로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이며 성격은 항상 나무 같이 진득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딸이 2명이며 남편은 증권가 오너 일가의 장남이자 재력가의 자제분이라고 합니다.
결혼 당시에 남편이 준재벌급이라고 소문이 돌았는데 어느 정도 사실인 것 같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